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마켓플레이스에 입점해야 하는 이유
2022 년 14.000 만 달러로 평가 된 세계 가정용 미용 기기 시장은 2030 년 89.876 만 달러로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
2022 년 14.000 만 달러로 평가 된 세계 가정용 미용 기기 시장은 2030 년 89.876 만 달러로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
2022 년 세계 주택용 뷰티 디바이스 시장은 14.000 만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2030 년에는 89.876,2 만 달러로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연간 26,1%의 성장률을 보이는 이 시장은 높은 임대 수익률과 확장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특히 북아메리카와 아시아 및 태평양 지역의 성장세는 이 시장의 글로벌 재정 수요를 나타냅니다.
2015년부터 2022년까지 온라인 거래가 급증했습니다. 2023년에는 전체 거래의 20% 이상이 온라인에서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되며, 2027년까지 온라인 거래의 연간 성장률은 12%에 달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특히 북아메리카와 아시아에서 미용 기기 시장의 성장은 주목할 만하며, 온라인 채널을 통한 구매가 가능해지면서 가정용 미용 기기의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 채널에서 물리적 장벽을 없애면 뷰티 브랜드는 시장에 더 많이 접근하고 고객에게 더 빠르게 응답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많은 사람들이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개인 미용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팬데믹 이후, 이러한 관심은 사회 활동의 증가와 개인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으로 인해 수요가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특히, 제모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사진 치료와 탈모 방지 치료 또한 지역, 국가, 연령, 연령대에 따라 수요가 변하는 가운데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제모와 포토테라피는 북아메리카에서 인기가 있는 반면 아시아에서는 안티에이징과 화이트닝에 대한 수요가 높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경제가 불안정하고 물가가 상승하는 상황에서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는 미용실이나 스파 방문에 대한 경제적이고 효율적인 대안을 제공합니다. 소비자들이 집에서 편안하게 전문적인 피부 관리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시장은 특히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잠재적으로 수익성이 높은 시장입니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가 유명 모델 계약과 차별화될 수 있다면, 제품의 특성과 최근 마케팅 트렌드는 소비자의 의견과 소셜 마케팅이 더 영향력이 크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따라서 소셜 네트워크 채널을 사용하면 소비자 리뷰와 영향력 있는 인물의 추천을 통해 보다 적은 비용으로 효과적인 마케팅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시장에는 파나소닉, 필립스와 같은 주요 전자 기업뿐만 아니라 뉴트로지나와 같은 세계적인 뷰티 브랜드와 LED 마스크 및 피부 관리기기가 있습니다. 로레알은 또한 인공 지능을 활용하여 피부 상태를 분석하고 맞춤형 화장품을 생산하는 퍼소라는 맞춤형 색조 화장품 제조 장치를 출시했습니다. 그러나 높은 수준의 기술과 브랜드 가치에도 불구하고 실제 뷰티 디바이스 시장에서의 시장 참여는 브랜드의 명성을 나타내는 것만큼 높지 않습니다. 상대적으로 덜 알려진 기업들이 실용적이고 혁신적인 기술과 디자인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이는 새로운 비즈니스 요소에 대한 푸른 바다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필립스, 뉴트로지나, 로레알과 같은 기업들은 인공지능을 이용한 피부 진단 도구와 인공지능을 이용한 지능형 피부 관리로 알려진 맞춤형 화장품 제조 장치를 도입했습니다. 포포 루나 포포 AI 얼굴 세필은 현재 IA가 내장된 지능형 피부 관리를 위한 가정용 디바이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정 내 피부 관리를 위한 지능형 IA 디바이스가 시장에 빠르게 침투하여 전 세계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촉매제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